카카오페이손보, 창사 후 첫 브랜드 캠페인 진행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2025-05-09 17:54:48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사용자와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기 위해 창사 이후 처음으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보험을 더 가깝게'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보험을 낯설게 여기는 소비층에게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라는 점을 강조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데 초첨을 맞췄다는 설명이다.
종합편, 자녀보험편, 휴대폰보험편, 해외여행보험편 등 총 4편의 브랜드 필름을 캠페인의 핵심 콘텐츠로 활용한다. 각 영상은 실제 사용자가 마주할 수 있는 갑작스러운 상황을 친근하고 흥미롭게 풀어내 보험의 필요성은 자연스럽게 인식시키도록 제작됐다.
브랜드 필름과 연계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30일까지 카카오페이손해보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시청한 뒤 댓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같은 이벤트를 병행하며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항공권, 기프트카드, 블루투스 스키퍼, 아메리카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장영근 카카오페이손해보험 대표는 "보험이 어렵고 복잡하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누구나 카카오톡으로 보험 가입부터 청구까지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사용자가 일상 속에서 보험의 가치를 발견하고 필요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