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스타트업 애로 전방위 해결...스타트업 밋업 페스타
박상준
psj@kpinews.kr | 2024-11-04 17:55:22
13일 천안 성성호수공원...33개 투자사와 금융기관 참여
충남 스타트업이 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2024스타트업 밋업 페스타가 13일 충남 천안 성성호수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 ▲2024 스타트업 밋업 페스트 포스터.[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제공]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충남스타트업협회가 대표 주관하는 스타트업 밋업 페스타에선 투자, 금융, 기술, 구매, 오픈이노베이션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청해 이들 전문가와 스타트업이 1:1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특히 1:1 상담이 이루어지는 밋업에서는 20여개 투자사, 5개 금융기관, 8개 기술협력기관, 10개의 대중견기업과 현직MD 10개사 등 스타트업의 애로를 전방위적으로 해결해줄 전문가들이 대거 섭외해, 지역권 최대규모의 밋업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창업진흥원, 기술보증기금,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한국자동차연구원, 충남테크노파크, 천안과학산업진훙원, 호서대학교, 국립공주대, 한국기술교육대, 나사렛대학교, 선문대, 순천향대, JB벤처스, 초기투자액셀러레이터협회, ABL기술사업협동조합, 스타트업얼라이언스가 참여한다.
김곡미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이번 페스타를 통해 스타트업들이 필요한 자원과 네트워크를 제공받아 지속 가능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행사가 많은 스타트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스타트업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스타트업들은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신청은 cnsmf.or.kr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 마감일은 11일까지이다. KPI뉴스 / 박상준 기자 psj@kpinews.kr |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