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필모톡' 1주년…누적 시청자 수 660만 돌파
김윤경 IT전문기자
yoon@kpinews.kr | 2024-05-22 18:05:12
오프라인 행사 참여 신청 고객 1만5000명
인스타그램 영상 누적 조회수 약 130만 회
"고객 반응과 참여 덕에 필모톡 1주년" ▲ 필모톡 참가자들의 VOD 리스트 [SK브로드밴드 제공]▲ 필모톡 7번째 주자 배우 정우성이 필모톡 현장에서 관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K브로드밴드 제공]
인스타그램 영상 누적 조회수 약 130만 회
"고객 반응과 참여 덕에 필모톡 1주년"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가 주최하는 오프라인 토크 콘서트 '필모톡'이 1년 동안 누적 시청자수 660만 명을 돌파했다.
22일 SK브로드밴드에 따르면 B tv(비티비) 가이드 채널에 편성된 필모톡은 오프라인 행사 참여 신청 고객 수도 1만5000명에 달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고객 반응도 좋다. 필모톡 유튜브 영상의 누적 조회수가 약 50만 회에 달하고 인스타그램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약 130만 회를 기록했다.
필모톡은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이 '필모그래피 과몰입 토크쇼'라는 컨셉으로 지난해 6월부터 매월 홍대 T팩토리에서 화제의 배우를 초청해 진행하고 있다.
연사로는 배우 류준열을 비롯해 한지민, 김남길, 조우진, 한효주, 류승룡, 정우성, 이제훈, 이동휘,한예리, 김무열이 초대됐다.
필모톡 초대 배우의 영화와 드라마는 B tv 특집 메뉴로 편성해 시청자들에게 소개해 왔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참여 덕분에 필모톡이 1년 동안 이어져 오고 있다"며 "시청자 경험을 유도하고 고객이 B tv의 찐팬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는 필모톡 1주년을 맞아 관객과 배우의 만남 '필모톡:임윤아'를 이달 23일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KPI뉴스 / 김윤경 기자 yoon@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