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 지방자치TV '더 인터뷰' 출연
김채연 기자
cykim01@kpinews.kr | 2025-01-23 17:54:23
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는 지방자치TV 프로그램 '더 인터뷰'에 출연하여 그의 경영 철학과 혁신적 비전을 공유했다.
이 대표는 중소기업 지원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배경과, 그의 리더십을 통해 이루어낸 성과들을 소개했다.
공공 배달앱 '배달특급'이 지역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성공적인 사례로 자리 잡았음을 강조했다.
그는 "배달특급은 4천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특히 도농 복합도시에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며, 공정성과 포용성을 기반으로 한 플랫폼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또한, 이 대표는 2025년 경기도주식회사의 흑자 전환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공공 플랫폼 사업의 지속 가능성을 입증하며, 소상공인과 지역 사회에 더욱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중소기업 판로 지원, 사회적 기업 제품 판매 활성화 등 경기도주식회사의 주요 사업에 대해 설명하며, 지역 경제와 공동체 복지를 연결하기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소개했다.
한편, 지방자치TV '더 인터뷰'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30분에 방영되며, 2월 7일에는 더불어민주당 윤준병 의원이 출연한다.
KPI뉴스 / 김채연 기자 cykim01@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