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년 '비디오스타' 국군장병 특집, 전효성·차오루·키썸 출연

김현민

| 2019-09-23 17:56:28

24일 '비디오스타' 3주년+국군의 달 특집, 이기자 부대 체험

3주년을 맞은 '비디오스타'가 군부대에서 펼쳐지는 국군 장병 특집을 선보인다.


▲ 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MBC에브리원 제공]


23일 제작진에 따르면 다음 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3주년 특집이자 10월 국군의 달을 맞이 국군 장병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히 '비디오스타' 역대 MC 출신 전효성과 차오루가 함께한다.

앞서 녹화는 '비디오스타' 최초로 스튜디오가 아닌 야외촬영으로 진행됐다. MC들이 찾아간 곳은 강원 화천에 있는 이기자 부대였다. 특히 이기자 부대 내에서도 가장 강도 높은 훈련을 받는 것으로 알려진 최정예 부대 수색대대에 방문했다.

MC들에게는 이기자 부대 일일 수색대원으로서 수색대대 내 최고의 용사를 찾는 특별 임무가 주어졌다. MC들은 최고의 용사를 찾기 위해 두 팀으로 나뉘어 생활관을 비롯해 식당, 헬스장, 도서관 등 수색대대 곳곳을 둘러보며 체력, 끼, 비주얼 등 다양한 기준으로 후보를 선정했다.

이어 최고의 용사 후보로 뽑힌 이들 중 최후의 1인을 뽑기 위한 대결이 펼쳐졌다. 뽑힌 한 명에게는 특별한 포상이 주어지기 때문에 폭우 속에서도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는 전언이다.

아울러 수색대대 PX(충성클럽)에서 펼쳐지는 이기자 정식 대회와 아이돌에서 군인으로 돌아온 은광, 신우와 함께 하는 내무반 토크까지 이어지는 이번 방송은 24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