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배우 임윤아 출연 새 TV광고 제작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2025-09-02 17:44:40

DB손해보험은 새 기업PR TV광고 '우리는 약속한 사이'를 제작했다고 2일 밝혔다.

 

'고객과 함께 일상 속 약속을 지켜간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고 DB손해보험은 설명했다. 광고 영상은 지상파·케이블 TV매체와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 송출된다.

 

▲ DB손해보험 새 광고영상 '우리는 약속한 사이' 론칭. [DB손해보험 제공]

 

배우 임윤아가 출연한다. 광고영상은 일상의 모습을 비추면서 △운전자와 동승자의 안전을 지켜주는 '참좋은 운전자보험' △반려견의 건강을 책임지는 '펫블리 반려견보험'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나에게 맞춘 '간편건강보험' 등 주력상품을 노출하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DB손해보험은 TV광고 외에 매니페스토(manifesto) 디지털 영상도 함께 만들었다. 나들이 가는 가족의 안전, 아빠의 다이어트, 반려견과의 일상 등에서 부각되는 약속의 가치를 보여준다. 이를 통해 단순한 보험사를 넘어 일상을 지켜주는 '든든한 파트너' 이미지를 부각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보험은 단순한 금융상품이 아니라 신뢰의 약속"이라며 "안전·건강·사랑을 지켜주는 다양한 상품을 통해 믿음직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