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위챗페이 연동 QR결제 서비스' 시작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5-02-19 17:56:53

신한카드는 유니온페이 신한카드 고객이 중국에서 신한 쏠페이로 결제할 수 있는 '위챗페이 연동 QR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또 중화권 지역에서 유니온페이 신한 신용카드로 결제 시 캐시백과 결제 수수료 면제 등 이용 금액의 최대 13%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신한카드, 위챗페이 연동 QR결제 서비스 이용 방법.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2023년 9월 유니온페이 QR 로고가 있는 전 세계 매장에서 신한 쏠페이로 결제할 수 있는 '신한 쏠페이 X 유니온페이 QR결제 서비스'를 론칭한 바 있다. 이는 유니온페이 QR결제 서비스에 위챗페이 결제까지 연동 완료한 서비스다. 

신한카드는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중화권으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캐시백과 결제수수료 면제 등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날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중국 대륙, 홍콩, 마카오, 대만 등 4개 지역에서 유니온페이 신한 신용카드로 결제 시 합산 이용 금액의 10% 캐시백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에 더해 선택 가능한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신한 쏠페이로 QR결제한 경우 2%를 추가로 캐시백해 준다. 알리페이 및 위챗페이 앱에 유니온페이 신한카드를 등록해 결제한 경우에는 3%의 결제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두 가지 추가 혜택 간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캐시백은 4개 지역 합산 이용 금액이 100달러 이상인 경우 적용된다. 원화 환산 금액 기준 20만 원까지 지급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간 내 응모 완료하면 된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