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출연자, 아이즈원부터 트와이스-EXID-네이처 등 '걸그룹 풍년'

박주연

| 2018-11-23 17:35:04

▲ [KBS2 '뮤직뱅크' 홈페이지 캡처]

 

'뮤직뱅크'에 아이즈원, 트와이스, 이엑스아이디, 네이처 등 걸그룹들이 대거 출연한다.

23일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는 원포유, 비투비, EXID, H.U.B, 아이즈원, JBJ95, 몬스타엑스, NCT 127, 소야, TWICE, 골든차일드, 구구단, 네이처, 마이티 마우스, 백아연, 보이스퍼, 스펙트럼, 한희준, 핫샷 등이 출연한다.

먼저 이날 방송에는 완전체로 컴백한 EXID,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온 NCT 127, 애절한 감성과 청아한 목소리의 백아연, 상큼 발랄한 비타민 같은 걸그룹 네이처가 컴백해 새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이밖에도 가을 감성을 담은 비투비,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트와이스, 완벽한 퍼포먼스의 몬스타엑스,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마이티 마우스&SOYA의 '톡 톡' 무대가 펼쳐진다.

한편 '뮤직뱅크' 제작진은 지난 22일 KBS 시청자권익센터를 통해 제기된 '아이즈원 출연금지 요청' 청원에 대해서 "아이즈원의 경우 심의기구를 통해 출연자제 또는 규제에 대한 지침이 전달된 바 없으며 음원의 경우 모든 가사가 일본어로 작성된 '반해버리잖아?'를 제외한 모든 음원의 심의가 '방송 적격'의견으로 통과된 상황이다"고 결과를 전했다. 

 

KPI뉴스 / 박주연 기자 pj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