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젊은 자산가 대상 금융교육 2기 개강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2025-09-26 17:34:55

하나은행은 지난 25일 Club1도곡PB센터지점에서 고액자산가 자녀와 젊은 자산가들을 위한 맞춤형 금융교육 프로그램 '패밀리오피스 리더스' 2기 과정을 개강했다고 25일 밝혔다.

 

▲ 지난 25일 하나은행 Club1(클럽원)도곡PB센터지점에서 열린 '패밀리오피스 리더스 2기' 개강식에서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이 안내를 하고 있다. [하나은행 제공]

 

패밀리오피스 젊은 자산가들의 금융 니즈에 맞춘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2기 과정에는 대학생부터 전문직·사업가·프리랜서 등 참가자의 직군이 이전보다 다양해졌다.

 

△상속/증여 및 절세전략 △글로벌 주식·채권 전망 △비상장투자 전략 △가상자산과 블록체인의 이해 △2026년 부동산 시장전망 등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내용의 강의를 진행한다.

 

미술품·주얼리·시계 등 비금융 대체투자시장에 대한 교육을 비롯해 국내 최대 규모의 딜링룸 '하나 인피니티 서울' 탐방 등 특색 있고 차별화된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김영훈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은 "고액자산가 자녀 세대 등 젊은 자산가들이 체계적으로 자산관리 역량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나은행은 향후 패밀리오피스 리더스를 전국적으로 확대 운영하고, 패밀리오피스 리더스를 매개로 한 젊은 자산가들만의 새로운 커뮤니티를 조성해 나갈 방침이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