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프리미엄 카드 '디오퍼스 실버' 출시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5-09-30 17:45:32
우리카드는 새 프리미엄 브랜드 '디오퍼스'를 론칭하고, 첫 번째 상품으로 '디오퍼스 실버' 카드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카드는 약 6년 만에 출시된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의 첫 상품이다. 고객 소비 성향을 분석해 합리적 비용으로 프리미엄 혜택을 누리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했다.
특히 쇼핑과 여행 서비스 혜택을 강화했다. 전월 50만 원 이상 사용 시 △국내 주요 백화점과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는 사용금액의 2% △대한항공·아시아나·국내 저비용항공사·5성급 호텔·면세점·골프장에서는 3% 적립이 가능하다.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는 전월 실적과 한도 없이 1%를 적립해 준다.
바우처 혜택도 제공한다. 국내항공·면세점·골프장 할인, 호텔 외식 이용권, 신세계상품권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할인형 바우처는 별도 절차 없이 자동 적용된다. 카드 사용 기간이 길어질수록 바우처 혜택도 커진다. 발급 첫 해 12만 원, 이후 연 13만 원 상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활 편의 서비스도 포함했다. 유튜브·스타벅스·올리브영에서 10% 할인과 인천공항 주차장 3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 세계 공항라운지와 국내 특급호텔, 공항 발레파킹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드 연회비는 15만 원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디오퍼스는 라틴어로 '작품'을 뜻하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작품처럼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며 "디오퍼스 실버 카드는 합리적 연회비로 프리미엄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