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지산학연 거버넌스 협의체 신년인사회 참석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4-01-03 17:29:54 ▲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3일 오후 광주테크노파크에서 열린 '지산학연 거버넌스 협의체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기관장, 입주기업 대표 등과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하며 구호를 외치고 있다. [광주광역시 제공] ▲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3일 오후 광주테크노파크에서 열린 '지산학연 거버넌스 협의체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김영집 광주테크노파크 원장, 조종래 광주·전남중기청장. 입주기업 대표 등과 떡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광주광역시 제공]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3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4[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5[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6[AI 패권전쟁과 한국④] 젠슨 황이 주목한 한국…AI산업혁명 주도권 잡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