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 D-1 '러브캐처2' 10인의 선남선녀 첫 만남 선공개
김현민
| 2019-08-21 17:51:44
'러브캐처2'가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선공개 영상을 통해 1인의 남녀 캐처를 공개했다.
21일 제작진은 Mnet 예능프로그램 '러브캐처2'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선공개 영상을 통해 제주도의 한 러브맨션에 10명의 남녀 캐처들이 모여 첫 만남을 갖는 장면을 선보였다.
캐처들은 첫 만남 전 비밀의 방에서 자신의 정체가 러브캐처인지 머니캐처인지를 선택한 후 러브맨션에 모였다. 첫 만남 속 설렘과 어색함이 가득한 상황에서 자리를 선정하는 과정부터 미묘한 신경전과 탐색전이 펼쳐졌다. 한 캐처는 얇은 옷을 보며 만나자마자 "안 추우세요?"라며 견제하는 듯한 첫인사를 건네 긴장감을 자아냈다.
캐처들이 한 명씩 등장할 때마다 왓처들은 "매력 있다", "괜찮다"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특히 딘딘은 여성 캐처 다섯 명 중 세 명이나 자신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며 "이 정도 캐스팅이면 소개팅 한 번 잡아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 캐처는 처음부터 상대방에게 적극적으로 말을 걸며 존재감을 드러냈고 다른 캐처는 쉽게 다가서지 못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대화를 주고받으면서도 서로를 탐색하고 경쟁자를 견제하기 위한 미묘한 신경전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신동엽, 홍석천, 장도연, 치타, 딘딘, 홍빈으로 구성된 왓처 군단이 러브캐처와 머니캐처를 찾아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상금 5000만 원을 걸고 펼쳐지는 로맨스가 담긴 '러브캐처2'는 22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1~3회는 Mnet과 tvN에서 특별 공동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