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바로카드 디자인으로 '글로벌 디자인 잇 어워드 2024' 수상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4-12-09 17:39:30

BC카드는 지난 6일 '글로벌 디자인 잇 어워드 2024'에서 자체 카드 상품 라인업인 '바로카드'의 디자인에 대해 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장상 및 금·은상을 동시에 받았다고 9일 밝혔다.
 

▲ 지난 6일 '글로벌 디자인 잇 어워드 2024' 시상식에서 하현남 BC카드 상무(오른쪽)가 '시각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부문 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장상을 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다. [BC카드 제공]

 

글로벌 디자인 잇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의 후원하에 사단법인 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가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주최하는 국제 디자인 대회다. 총 6개 부문에서 우수작을 선정한다.

BC카드는 '시각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부문에서 올해 출시한 바로카드 2종에 대해 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장상·금상(BC바로 MACAO카드)과 은상(BC바로 K패스카드)을 받았다.

하현남 BC카드 상무는 "BC카드의 자체 카드 상품 라인업인 바로카드는 상품의 콘셉트와 혜택을 담아낸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BC카드는 고객이 보다 직관적으로 바로카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고민을 이어갈 것이다"고 밝혔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