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강기정 광주시장, 5·18 국립묘지 합동 참배로 새해 첫 업무 시작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4-01-02 17:15:08 ▲ 강기정 광주광역시장과 정무창 광주시의회 의장, 이정선 광주시교육감과 5개 구청장 등이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2일 오전 북구 운정동 국립5·18민주묘지를 합동 참배를 위해 묘역에 들어서고 있다. [광주광역시 제공]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3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4[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5[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6[AI 패권전쟁과 한국④] 젠슨 황이 주목한 한국…AI산업혁명 주도권 잡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