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추석 맞이 '트래블로그' 이벤트 진행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5-09-10 17:37:15

하나카드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트래블로그'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트래블로그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로, 모바일 환전을 기반으로 한 캐시리스 여행 플랫폼이다. 서비스 출시 3년 만에 가입자 수 900만 명, 누적 환전액 4조5000억 원을 기록했다. 해외 체크카드 점유율에서도 31개월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 국내 최초로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브랜드인 마스터·비자·UPI와 연계된 카드를 모두 출시했다.
 

▲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해외여행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 제공]

 

이번 추석 이벤트의 핵심은 '2025 추석특집 트래블로그 환전 대회(트·육·대)'다. 지난 1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 중인 해당 이벤트는 일본·중국·베트남·유럽·미국연합·월드 등 6개 팀으로 나눠 팀별 환전 실적을 합산해 순위를 가린다.

 

개인 환전액이 가장 큰 참가자에게는 100만 원의 여행지원금을 지급한다. 2위와 3위에게는 각각 30만 원, 10만 원을 지급한다. 팀 순위에 따른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트래블로그 카드를 이용하면 해외 결제 및 ATM 인출 시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마스터와 비자 카드로 해외 가맹점 결제 시 각각 3% 적립, 해외 ATM 인출 시 2% 적립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시 최대 11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트래블로그는 환율우대 100%와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면제를 제공해 해외여행 시 주요 수수료 부담을 줄이는 것이 특징이다. 카드 발급 후 별도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성영수 하나카드 사장은 "이번 추석은 최장 열흘간의 황금연휴로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환전부터 결제·인출·쇼핑·통신까지 트래블로그 서비스를 활용하면 보다 편리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