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네이버페이 비즈 신한카드' 출시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5-10-15 17:32:54
신한카드는 네이버 기반 개인사업자를 위한 '네이버페이 비즈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카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스마트플레이스 등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설계됐다.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과 상관없이 최대 1.5%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무제한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네이버페이 비즈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간편결제를 이용하거나 통신요금·렌탈·보안·방역 등 사업 운영 경비 결제 시에도 동일하게 1.5% 적립이 가능하다. 국내 가맹점 이용 시에는 1%, 해외 이용 시 1.5% 적립된다.
또한 4대 보험·전기요금·도시가스·주유·할인점 등 사업 필수 경비 사용액에 대해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5%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신한은행과 협업해 '네이버페이 비즈 신한통장' 개설 고객에게 연 0.4% 우대금리 혜택도 제공한다. 통장을 카드 결제 계좌로 연결하면 금리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올해 말까지 네이버페이 비즈 신한카드로 네이버 검색광고에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비즈머니'를 최초 5만 원 이상 충전 시 5만 원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국세·지방세 납부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4대 보험 자동납부 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된다.
카드는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페이 비즈 플랫폼에서 발급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7000원, 해외겸용(비자) 2만 원이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