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지드래곤과 협업한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5-11-11 17:10:28

하나카드는 하나금융그룹 모델 지드래곤과 협업한 한정판 카드를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드래곤 컬래버레이션 카드'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2개월간 한정 판매한다. 라인업은 △지드래곤 센텀 바이 제이드(연회비 100만 원) △지드래곤 바이 제이드(연회비 15만 원) △지드래곤 체크 바이 하나 트래비고 등 총 3종이다.

 

▲ 하나카드, 지드래곤과 협업한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하나카드 제공]

 

지드래곤이 직접 카드 디자인에 참여했다. '하나되어 빛나는 완전함'과 '다양성이 하나로 피어나는 조화' 등 하나금융그룹의 철학을 예술적으로 재해석해 카드 디자인에 담았다.


프리미엄 카드 2종에는 이용 금액에 따라 연회비 수준의 혜택을 바우처 형태로 제공하며, 해외·항공·숙박·면세점 하나머니 적립과 전 세계 공항라운지 무료 입장 등 다양한 여행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센텀 바이 제이드 카드는 항공기용 신소재인 듀랄루민으로 제작된 메탈카드로, 비자 인피니트 등급 서비스가 적용된다.
 

체크카드인 '지드래곤 체크 바이 하나 트래비고'는 △해외 이용수수료 면제 환율우대 100% 해외 ATM 인출수수료 면제 등 여행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주요 가맹점 결제 시 최대 5% 하나머니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지드래곤 팬을 위해 '지드래곤 오피셜 멤버십' 가입비 지원 혜택도 포함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지드래곤과의 협업을 통해 금융과 예술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상품을 선보였다"며 "카드 디자인과 패키지뿐 아니라 팝업스토어 체험 등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