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서울시와 '기업동행정원 조성' 위한 MOU 체결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5-02-27 17:27:28

동양생명이 지난 26일 서울시와 '2025년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기업동행정원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과 탄소중립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이를 위해 동양생명은 5월 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개최를 지원한다.

 

▲ 지난 26일 이정훈 동양생명 커뮤니케이션 담당임원(왼쪽)과 이수연 서울시 정원도시국장(오른쪽)이 MOU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동양생명 제공]

 

동양생명은 보라매공원에 기업동행정원을 조성하고, 서울시는 기업동행정원 조성사업의 기획 및 홍보 지원을 담당하기로 했다.

 

보라매공원은 서울 서남권의 대표 공원이다. 소재지인 동작구뿐만 아니라 인근 영등포구와 관악구 등 지역 주민들에게 높은 접근성을 지녔다.

올해 보라매공원에 조성될 동양생명의 기업동행정원은 어린이 정원으로 꾸밀 예정이다. 박람회 종료 이후에도 지역 주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문구 동양생명 대표이사는 "꽃이 만개하는 5월, 많은 시민들이 보라매공원을 찾아 봄의 생기와 여유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동양생명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시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ESG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