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불우이웃돕기 행렬…어린이집聯 200만원-신우테크원 100만원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1-17 12:46:42
경남 함안군 어린이집연합회(회장 박혜영)는 16일 함안군을 방문해 불우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를 비롯해 어린이집연합회 회원 13명 등이 참석했다.
성금은 어린이집연합회에서 '파란돼지저금통'을 통해 원아와 보육교직원이 십시일반 모은 돈과 아나바다 행사 등을 운영해 얻은 수익금이다. 성금은 저소득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혜영 회장은 "저출산 심화로 어린이집 이용 영·유아가 감소하고 있는 어려운 시기지만 함께 나눔을 실천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한 해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우테크원, 함안군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함안군은 16일 ㈜신우테크원(대표 강병주)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신우테크원 강병주 대표와 관계자가 참석했다.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층 및 위기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강병주 사장은 "늘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마음만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로 조금이나마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릴레이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 모두가 어려움 없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