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헤리티지 클래식' 카드 출시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4-12-06 16:53:39

KB국민카드가 프리미엄 신상품 '헤리티지 클래식(할인형/스카이패스형)' 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 KB국민카드, 프리미엄 신상품 '헤리티지 클래식' 출시. [KB국민카드 제공]

 

헤리티지 클래식 카드는 국내외 전 가맹점과 생활밀착영역 추가 할인과 적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 취향에 따라 할인형 또는 스카이패스형으로 발급이 가능하다.

헤리티지 클래식 할인형은 국내외 가맹점 이용 금액의 1% 청구할인 혜택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쇼핑 △생활 △교육 △건강의 생활 밀착 4개 영역에서는 이용 금액의 0.2%를 추가 할인한다. 이에 총 1.2%를 한도 없이 청구 할인해 준다.

△항공 △호텔 △골프 등 Flex 영역에서 건당 20만 원 이상 결제 시 분기당 통합 1만 원(1회) 추가 청구할인을 제공하는 '플렉스 서비스', 월 1만 원 한도 내에서 △주차장 △세차장 10% 추가 청구할인을 제공하는 '카 라이프 서비스'도 특징이다.

헤리티지 클래식 스카이패스형은 국내외 가맹점 결제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가 한도 없이 기본 적립된다. 또 △쇼핑 △생활 △교육 △건강의 '생활 밀착 4개 영역'과 △항공 △호텔 △골프 등 '플렉스 영역'에서는 결제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가 추가 적립돼, 최대 2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생활 밀착 4개 영역과 플렉스 영역은 합해 월 1000마일리지 한도 내에서 적립 가능하다.

카 라이프 서비스는 할인형과 동일하게 △주차장 △세차장 10% 청구할인(월 1만 원 한도) 혜택을 제공한다.

또, 두 카드 모두 공항 라운지 혜택과 발렛파킹 등 국제 브랜드 서비스는 기본으로 제공한다.

선택형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한다. 할인형은 △포인트리 △롯데백화점 상품권 △CGV 씨네드쉐 중 연 1회 1개의 쿠폰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스카이패스형은은 위 3가지 쿠폰에 더해, 대한항공 5000마일리지 쿠폰 선택지를 추가했다.

프리미엄 쿠폰 서비스는 연간 600만 원 이상 이용 시 제공(초회 도에는 이용 실적 조건 없음)한다. 그 외 모든 서비스는 전월 이용 실적 50만 원 이상이면 제공된다. 연회비는 할인형은 12만7000원, 스카이패스형은 15만7000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