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투자 베스트셀러 작가 돌프 드 루스 초청 강연

정현환

dondevoy@kpinews.kr | 2024-12-12 16:54:51

바인그룹이 세계적인 동기부여가이자 부동산 및 투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돌프 드 루스(Dolf de Roos)를 초청해 '부의 심리학: 성공의 방향 찾기'를 주제로 명사 초청 강연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 바인그룹이 세계적인 동기부여가이자 부동산 및 투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돌프 드 루스(Dolf de Roos)를 초청해 '부의 심리학: 성공의 방향 찾기'를 주제로 명사 초청 강연을 진행했다. [바인그룹 제공]

 

돌프 드 루스는 '부동산 부자들' 등 다수의 베스트셀러와 강연으로 부동산 투자 및 자산 관리의 대가로 명성을 얻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기업과 개인에게 실질적인 성장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강연은 2025년을 앞두고 구성원들이 긍정적인 마인드셋과 인사이트를 통해 목표와 성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돌프 드 루스는 'Think'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생각을 다르게, 더 깊게, 한 번 더 하라"는 메시지로 성공과 부를 이끄는 심리적 요소를 강조했다. 

 

그는 "세상은 단순한 숫자나 계산으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다"며 "각자의 생각을 확장하고, 더 깊이 사고할수록 기회는 배가된다"고 세 가지 주요 관점을 제시했다.

 

먼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려면 세계 시장에서 돈을 버는 것을 넘어 각국의 문화를 이해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또 부동산 투자에서는 소유에 만족하지 말고 가치를 창출할 방안을 고민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마지막으로 마인드셋이 부를 창출하는 가장 중요한 심리적 요소임을 언급하며, "하루 10분만 더 생각하면 인생이 바뀔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그는 경험을 최고의 선생님으로 꼽으면서 "모든 것을 직접 경험할 필요는 없다"며 "성공한 사람들의 여정을 간접 경험으로 배우고 이에 따라 새로운 관점을 얻으라"고 조언했다.

 

바인그룹은 이날 "돌프 드 루스의 강연은 우리가 지속 가능한 성장과 글로벌 비전을 실현하는 데 중요한 통찰을 제공했다"며 "구성원들이 이번 강연을 통해 더 긍정적이고 창의적인 마인드셋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KPI뉴스 / 정현환 기자 dondevo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