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함께 걷는 기부 행사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 성료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2024-05-27 16:30:34

한국맥도날드는 지난 26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개최한 '2024 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을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맥도날드 김기원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협력사 주요 인사들은 출발선에 함께 모여 지난 26일 열린 '2024 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 걷기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한국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한 이번 행사는 서울 지역 내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의 건립을 위해 참가비를 전액 기부하는 모금 행사다.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 약 3000 명과 협력사들의 후원으로 모인 약 1억 1600만원이 재단법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에 전달됐다.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는 장기 통원 치료가 필요한 중증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병원 근처 제2의 집이다.

맥도날드가 1988년 국내 진출부터 함께 협력해 온 매일유업의 김선희 부회장도 이날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진행된 평화광장 걷기 코스 참가자들은 행사의 공식 유니폼인 노란색 티셔츠를 입고 행사에 참여했다.

행사장 곳곳에서는 맥도날드를 비롯한 후원사들의 다양한 이벤트 부스가 마련됐다. 맥도날드는 'Taste of Korea(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주제로 브랜드존을 꾸몄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