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춘계 전국고등축구대회 성료…충남 신평고교 우승

김도형 기자

ehgud0226@kpinews.kr | 2024-03-04 16:40:30

경남 합천군에서 열린 '2024 춘계 전국고등축구대회'가 지난 1일 충남 신평고의 우승으로 15일간의 열전을 마무리했다.

 

▲ 춘계 전국고등축구대회 우승을 차지한 충남신평고등학교 선수들이 우승컵을 받아들고 우승 세리머니를 하고있다. [합천군 제공]

 

대한축구협회가 주최하고, 경남도축구협회와 합천군축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40개 팀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아낌없이 보여줬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전국으로 방송된 결승전에서 충남 신평고교가 경북 영덕고를 1대 0으로 꺾으며 춘계대회 우승컵을 품에 안았다.

 

개인상 부문에선 △최우수선수상 신평고 이주호 △우수선수상 영덕고 박민서 △득점상 중경고 이승민 △공격상 신평고 최온유 △수비상 영덕고 김채운 △GK상 신평고 함승주 △베스트영플레이어상 신평고 이현기 등이 각각 선수상을 수상했다.

 

최우수지도상은 신평고 유양준 감독, 윤동민 코치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윤철 군수는 "대회기간 선수단과 학부모 등 2000여 명이 합천을 찾아 비수기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 넣어 줬다"며 감사를 표한 뒤 "앞으로도 구장 인프라 구축, 참가팀 힐링지 조성 등 축구메카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도형 기자 ehgud0226@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