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온정의 손길…경남은행 생필품 꾸러미-기아오토큐 성금 100만원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1-23 16:50:45

BNK경남은행 함안지점 사랑나눔재단(지점장 김정훈)은 23일 명절인 설을 맞아 함안군에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꾸러미 80상자를 기탁했다.

 

▲ BNK경남은행 함안지점 임원들이 조근제 군수에 생필품 꾸러미를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BNK경남은행 서부영업본부 구태근 상무, 김정훈 함안지점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기탁된 물품은 저소득계층 8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구태근 상무는 "작은 나눔이지만 돌아오는 설에는 힘들고 어려운 사람없이 모두가 즐겁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아오토큐 조현주 대표, 법수면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탁

 

▲ 기아오토큐 조현주 대표가 정환영 법수면장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서비스 기아오토큐(주) 조현주 대표는 22일 법수면사무소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쾌척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법수면 어려운 세대 1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조현주 대표는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을 실천하기 위해 성금 기탁에 동참하게 됐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