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게임형 이벤트 '콤보왕 시즌1' 진행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5-11-12 16:28:57

신한투자증권은 자체 기획·개발한 게임형 투자 콘텐츠 '2025 콤보왕 시즌1' 이벤트를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콤보왕'은 코스피200 종목 중에서 매일 다음 날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종목을 선택하는 방식의 참여형 콘텐츠다. 연속으로 상승 종목을 맞혀 20콤보를 달성하면 최대 777만 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달성 고객이 여러 명일 경우, 상금은 나눠 지급한다.
 

▲ 신한투자증권, 게임형 이벤트 '콤보왕 시즌1' 진행. [신한투자증권 제공]

 

5콤보·10콤보·15콤보 구간을 달성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배달상품권·게임기 등 경품도 제공한다.


이번 콘텐츠는 단순한 상승 종목 맞추기 이벤트에서 한 단계 발전한 형태로, '콤보환생권'이나 '비밀의 방 프리패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게임 요소를 강화했다. 또 참여자가 활동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 '크라운'을 사용해 게임 내에서 유리한 조건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며 "콤보왕을 통해 투자 진입 장벽을 낮추고, 향후 AI 서비스와 커뮤니티 기능을 연계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투자 문화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