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피크타임 페스티벌'...오상욱·비·노홍철 출연

박상준

psj@kpinews.kr | 2024-09-24 16:24:00

27일~28일, 아산신정호...갓생 개척한 유명인 초청

충남도는 펜싱 스타 오상욱 선수와 가수 비, 방송인 노홍철이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아산 신정호에서 열리는 '2024 피크타임 페스티벌'에 출연 한다고 24일 밝혔다.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충남도 제공]

 

오상욱은 당초 출연하기로 했던 도경동 선수가 개인사정으로 불참하게 되면서 우정출연을 결정했다. 오상욱은 파리올림픽에서 메달을 휩쓴 실력과 훈훈한 외모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 피크타임 페스티벌은 도와 아산시가 꿈과 희망을 갖고 살아가고 있는 대한민국 청년들을 위해 마련한 축제의 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소통하며 갓생을 개척하고 있는 유명인들을 대거 초청했다.


27일에는 가수 비, 방송인 노홍철, 개그맨 김경욱, OST 가수 펀치 28일에는 씨스타 소유, 가수 츄 △펜싱스타 오상욱 △환승연애 동진&다혜 커플이 청년들과 만난다. 곽튜브(곽준빈)는 소속사의 출연 취소 결정에 따라 출연하지 않는다.


이와 함께 선문대 태권도 마샬아트 퍼포먼스, 순천향대 '브로드웨이 42번가' 뮤지컬 공연, 전국 청년 음악 콘테스트 '고막남친 고막여친', 부캐왕 선발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피크타임 페스티벌은 무료로 진행되며, 무대 바로 앞 일부 구역을 제외한 나머지 구역은 누구나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도 관계자는 "행사 기간 교통혼잡이 우려되는 만큼 대중교통이나 셔틀버스 이용을 적극 권장한다"며 "축제가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경호인력 및 안전펜스 등을 확충하는 등 막바지 준비작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박상준 기자 ps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