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욱 전남도의회 의장 "민원메신저 불편 사항 예방 호평 받고 있다" 격려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12-22 16:19:24

전라남도의회 서동욱 의장이 22일 남악 스카이웨딩컨벤션에서 열린 2023년 전라남도 민원메신저 성과보고회에 참석해 관심과 지원을 약속했다.

 

▲ 22일 서동욱 전라남도의회 의장이 남악 스카이웨딩컨벤션에서 열린 2023년 전라남도 민원메신저 성과보고회에 참석해 축사를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남도의회 제공]

 

서 의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민원메신저는 행정이 미처 살피지 못한 일상 속 불편 사항을 도에 전달하여 민원을 해결하고 사전에 예방하는 등 지역사회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며 "전국체전 등 도정과 관련된 봉사활동에도 적극 나서며 도민과 행정 사이에서 막힘 없는 통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생활 불편 사항 발굴과 함께 도정 시책이 도민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민원메신저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며 "전라남도의회에서도 여러분이 긍지와 자부심으로 더욱 보람있게 활동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날 성과보고회는 우수 민원메신저 활동 사례를 발굴하고 유공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열렸으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를 비롯해 민원메신저 표창 대상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성과보고와, 유공자 표창, 기념촬영이 진행됐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