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디지털 구독 서비스' 캐시백 이벤트 진행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5-04-10 17:01:45

신한카드는 고객들의 합리적인 디지털 구독 생활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신한카드 본사 전경.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오는 3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쏠트래블 체크카드로 챗GPT를 구독한 선착순 1만 명에게 3000원을 캐시백해 준다. 행사 대상은 이벤트 응모 후 오는 5월 31일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이다. 오픈AI 공식 웹사이트가 아닌 애플 앱스토어 혹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인앱 결제는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한다.

다른 디지털 서비스를 구독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후 오는 5월 31까지 △유튜브프리미엄 쿠팡와우 넷플릭스 웨이브 멜론 멤버십을 신한 신용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도합 최대 1만5000원을 캐시백해 준다. 최근 6개월 내 해당 서비스를 신한카드로 결제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 행사 대상이다.


네이버플러스멤버십과 배민클럽은 캐시백 혜택을 통해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네이버플러스멤버십, 배민클럽을 결제한 고객에게 한 달 구독료 4900원, 1990원을 각각 캐시백해 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근 챗GPT 등 각종 디지털 구독 서비스가 유행함에 따라 고객들의 구독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확대 운영할 것이다"고 밝혔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