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이집트에서 ‘토레스’ 출시행사로 아프리카 시장 공략
정현환
dondevoy@kpinews.kr | 2023-11-22 16:22:04
KG 모빌리티가 이집트에서 '토레스' 출시행사를 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일 카이로 기자 지구에서 피라미드를 배경으로 진행된 토레스 출시행사에 이집트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대리점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집트 현지 대리점사 아흐메드 아부쿠프 아라비아트 이집트 회장은 “토레스는 정통 SUV를 떠올리는 강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이 큰 장점이다”며 “이미 대한민국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어 이집트에서도 시장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시승 행사 후 약 1~2주의 고객 시험 운전으로 제품 홍보한 뒤, 12월부터는 본격적인 판매와 함께 고객 인도를 시작할 예정이다”고 강하게 자신감을 드러냈다.
앞서 KG 모빌리티는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는 수출 물량 확대를 위해 토레스 등 신제품의 글로벌 시장 출시를 가속화 하고 있다.
또 지난 7월엔 토레스 유럽 시장 출시행사에 곽재선 회장이 직접 참석해, 대리점과 콘퍼런스를 했다. 글로벌 시장 판매 확대와 경쟁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이어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아프리카와 중동, CIS 지역 13개국 대리점들이 참석한 콘퍼런스에서도 토레스 시승 행사를 하는 등 수출시장 공략 강화에 나서고 있다.
KG 모빌리티는 “이번 이집트 시장에서 토레스 출시행사로 아프리카 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을 얻을 수 있었다”며 “이집트를 기점으로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로 아프리카 시장에서의 판매 물량을 더욱 늘려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KPI뉴스 / 정현환 기자 dondevo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