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재부산향우회장 이·취임식-어린이집 원아복 구입비 지원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5-03 21:34:01

경남 함안군은 2일 부산 동래구 호텔농심 대청홀에서 '재부산함안군향우회 회장 이·취임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3일 밝혔다. 

 

▲ 2일 열린 재부산함안군향우회장 이·취임식 행사 모습 [함안군 제공]

 

이날 행사에는 조근제 군수를 비롯한 도·군의원, 향우회 임원과 회원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

 

이균태 전임 회장은 이임사에서 "회원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향우회의 단합에 적극적으로 동참을 해주어 큰 보람을 느꼈다"며 "이제 향우회의 일원으로 계속해서 고향 함안의 발전을 위해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제21대 회장으로 취임한 이기용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고향 함안을 자주 방문하고 소통하여 고향 발전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다짐했다.

 

함안군, 어린이집 원아복 구입비 지원 

 

함안군은 학부모의 교육비 부담 경감을 위해 관내 어린이집 원아복 구입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관내 어린이집 재원 아동 600여 명에게 1인당 원아복 구입비 8만2000원을 군비로 지원한다. 관내 어린이집을 이용하는 아동이면 누구든지 지원받을 수 있다. 

 

조근제 군수는 "저출생·고령화 사회에서 아동은 우리 사회의 새로운 동력"이라며 "원아복 지원을 통해 학부모와 그 자녀에게 안정적인 보육 환경이 제공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