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소식] 정종복 군수 설맞이 민생행보-일광읍 위기가구 발굴 캠페인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2024-02-08 16:14:08

정종복 부산 기장군수는 설 연휴를 앞둔 8일 기장시장을 찾아 시장상인과 소통하며 민생현장 점검 활동을 벌였다.

 

▲ 정종복 군수가 8일 기장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하고 있다. [기장군 제공]

 

이날 정 군수는 시장 여러 점포를 방문해 명절 장바구니 물가를 살폈으며, 상인들의 고충 등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정종복 군수는 "시장 상인과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전통시장 환경을 조성, 기장시장이 전국 최고의 전통시장으로 자리 잡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장군은 올해 전통시장 시설개선사업에 예산 2억7000여만 원을 확보해 기장시장 본동 바닥정비, 노후배관 개선, 비상등 교체 공사를 추진하고 있다.

 

기장군 일광읍, 민관합동 겨울철 위기가구 발굴 캠페인


▲ 일관읍 직원이 약국에 들러 위기가구 발굴 홍보물을 배포하고 있다. [기장군 제공]

 

기장군 일광읍행정복지센터(읍장 조우진)는 설 명절을 앞두고 위기가구 발굴을 위해 관내 주민생활 밀접시설을 대상으로 집중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이번 캠페인에는 일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일광읍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참여했다. 캠페인은 8일까지 이어진다.

참여자들은 지역 주민이 자주 이용하는 약국, 편의점, 미용실 등 주민생활 밀접시설을 방문해 복지위기가구 발굴 홍보 포스터 부착과 함께 전단지 배포 활동을 벌였다.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