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오늘(21일) '비디오스타'서 예능감 발휘

김현민

| 2019-05-21 16:25:34

황찬성·정이랑·신승환·이유준과 '절친 특집' 출연

배우 황보라가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예능감을 발휘한다.

지난 2일 황보라는 배우 황찬성, 정이랑, 신승환, 이유준(이하 절친들)과 함께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의 '절친특집' 녹화를 마쳤다.


▲ 지난 2일 황보라를 비롯한 배우들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절친특집' 녹화를 마친 후 기념 사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 하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박나래, 김소현, 황보라, 정이랑, 황찬성, 신승환, 김숙, 이유준, 박산다라. [MBC에브리원 제공]


절친들은 드라마 '욱씨남정기', '김비서가 왜 그럴까', '보그맘', '배가본드' 등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맺은 끈끈한 인연으로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이날 녹화에서 출연진은 각자 근황을 전하고 진솔한 이야기와 노래, 춤 등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기존 예능프로그램에서 쉽게 접하지 못한 독특한 조합의 출연진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 황보라는 최근 촬영을 마친 SBS '배가본드'를 비롯해 MBC '구해줘 홈즈' 등을 통해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워크하우스컴퍼니 제공]


황보라는 방영 예정 SBS 드라마 '배가본드' 촬영을 마치고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 활약하며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방영을 앞둔 E채널 예능프로그램 '내 형제의 연인들' 등을 통해 자신만의 솔직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황보라가 출연하는 '비디오스타'는 2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