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왕송호수 어드벤처' 15일 봄맞이 개장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2025-03-12 16:40:24
토·일 주말, 1일 4회씩 운영
▲ 의왕시 왕송호수 어드벤처 놀이시설. [의왕시 제공]
경기 의왕시 왕송호수공원의 대표 관광 명소인 '왕송호수 어드벤처'가 동절기 휴장을 마치고 오는 15일부터 운영을 재개한다.
12일 의왕시에 따르면 왕송호수공원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레저 체험형 시설인 어드벤처가 겨울철 동절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올 초부터 휴장해 왔다.
최근 의왕도시공사는 관광객들이 호수를 찾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어드벤처의 안전 점검과 시설을 새롭게 정비해 이용객이 쾌적하고 안전한 레저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를 마쳤다.
노성화 의왕도시공사 사장은 "왕송호수 어드벤처는 매년 많은 방문객이 찾는 왕송호수공원 대표 관광 시설로 인정받고 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제공하여 수도권 최고의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왕송호수 어드벤처는 15일부터 주말(토·일)에 4회(오전 10시, 오후 1시, 오후 2시 30분, 오후 4시)씩 운영된다. 티켓은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우천, 강풍 등 기상 악화 시에는 운영이 중단될 수 있다.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왕송호수 어드벤처 매표소(031-8086-7372)로 문의하면 된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