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성년의 날 선물용 의류·액세서리 선봬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4-05-20 16:07:10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성년의 날 선물로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의류 및 액세서리를 추천한다고 20일 밝혔다.
 

▲ 빈폴레이디스 피케 원피스.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빈폴레이디스는 베이직한 스타일의 반소매 피케 원피스를 선보였다. 신축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코튼 피케 소재로 디자인해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컬러는 블랙, 딥그린 등이다.

르메르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소프트 게임백을 추천했다. 브랜드 시그니처 가방인 크로와상백을 닮은 디자인에 매트한 나일론 소재로 제작했다. 스몰, 미디움, 라지 3가지 사이즈에 다크초콜릿, 클레이 등 멋스러운 컬러로 구성했다.

구호는 베스트셀링 상품 버킷백의 작은 버전인 레더 미니 버킷백을 내놨다. 기존에 각진 형태였던 아랫면을 부드러운 타원형으로 변경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렸다. 컬러는 아이보리, 올리브로 제작했다. 핸들 길이 조절이 가능해 토트·숄더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올해 봄여름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귀여운 나일론 백팩을 제안했다. 가볍고 탄탄한 나일론 소재로 제작했고, 백팩 뒷면에는 지퍼 포켓이 있어 수납력을 더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디 애퍼처는 미국 뉴욕 기반의 파인 주얼리 브랜드 바사 뉴욕과 협업한 블루 카메오 목걸이를 제안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의식 있고 주도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젠지 세대가 주인공인 '성년의 날' 선물 판도가 바뀌고 있다"며 "장미, 향수 등 보편적인 선물을 넘어 의미 있고 실용적이며 오래도록 잊지 못할 선물을 준비해 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