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6월 7일 새 앨범 발매…17곡 수록
권라영
| 2019-05-31 15:59:02
박재범이 다음달 새 앨범 '더 로드 리스 트래블드(The Road Less Traveled)'로 돌아온다.
AOMG는 31일 "박재범이 다음달 7일 신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박재범은 지난 30일 오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상을 공개하며 직접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더 로드 리스 트래블드'에는 타이틀곡 '펑시(Feng Shui)'를 비롯해 '왓 업(What Up)!', '그레이그라운드 싸이퍼(GRAYGROUND Cypher)', '레거시(Legacy)' 등 총 17곡이 수록돼 있다.
박재범은 지난해 EP 발매에 이어 싱글 'V', '피니시 라인(Finish Line)' 등을 꾸준히 발매해 왔다. 이번 앨범 발매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열심히 일한다"면서 다가오는 콘서트에서 신곡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란 기대를 드러냈다.
그간 국내외 여러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협업을 선보여 온 박재범인 만큼 이번 앨범의 참여진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재범은 신보 '더 로드 리스 트래블드'를 다음달 7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어 오는 7월 6~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박재범 2019 섹시 포에버 월드투어(JAY PARK 2019 SEXY 4EVA WORLD TOUR)'를 진행할 예정이다.
K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