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허동식 권한대행 읍면동 순방-밀양강어린이집 라면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1-26 16:00:56

허동식 경남 밀양시장 권한대행은 26일부터 현장 중심 소통 행정의 일환으로, 16개 읍·면·동을 순방한다.

 

▲ 허동식 시장 권한대행이 26일 하남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주요 현안 사항을 청취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허동식 권한대행은 26일 하남읍을 찾아 직원 격려와 함께 주요 현안과 쟁점 사항에 대한 청취와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허 권한대행은 "지역 현안과 쟁점 사항 등에 대해 계속 경청하고 꼼꼼히 확인해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시정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밀양강 이편한세상 어린이집, 아동양육시설에 라면 기탁

 

▲26일 밀양강 이편한세상 어린이집 교직원과 원아들이 라면을 기탁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밀양 내이동에 위치한 밀양강 이편한세상 어린이집(원장 김정희)은 26일 밀양시를 방문, 아동양육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라면 50상자(1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밀양강 이편한세상 어린이집은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원아와 교직원들이 다양한 종류의 라면을 모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김정희 원장은 "추운 겨울 아이들과 학부모, 교직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의미가 깊다"며 "기탁 물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