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어린이 재해사고·암 보장 신상품 출시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2025-06-18 16:24:15
ABL생명은 태아 또는 어린 자녀의 재해사고와 주요 질환을 보장하는 '우리아이THE보장보험(해약환급금 미지급형)'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상품은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재해사고를 보장하는 '1형(재해장해보장형)'과 암을 보장하는 '2형(일반암진단보장형)'으로 나뉜다. 필요에 맞는 보장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35종의 특약을 담았다. 유아기와 청소년기에 걸리기 쉬운 아토피, 수족구, 수두, 사시, 치아보장 등 생활밀착형 보장을 제공한다. 또 암, 뇌혈관질환, 양성뇌종양, 허혈성심장질환 등 중대 질병을 보장한다. 이 밖에 화상, 골절, 깁스, 교통사고, 응급실내원이 보장된다.
태아가 가입하는 경우 '주산기입원 및 통원보장특약'이 의무적으로 부가된다. 주산기 질환 치료 입원비와 통원비를 보장해 태아와 산모의 걱정을 모두 덜 수 있도록 했다.
상품 가입 연령은 0세부터 최대 15세까지이다. 태아도 가입할 수 있다. 납입기간은 5년부터 30년까지이다. 보험기간은 최대 100세까지 설계할 수 있다.
김순재 ABL생명 상품실장은 "성장기 주요 질병과 생활질환, 치료비 부담이 큰 중대질병, 산모·태아 보장까지 보장 니즈에 맞게 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