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산타·요정이 사랑 전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이상훈 선임기자
jow@kpinews.kr | 2025-12-09 15:59:44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11월 22일부터 내년 3월 2일까지 인기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겨울 시즌 축제 '트윙클 미라클 윈터'를 선보인다.
매년 성대한 축제로 호평 받아온 어드벤처에 '캐치! 티니핑' 세계관을 입힌 즐길거리가 더해져, 어린이부터 키덜트 세대까지 전 연령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어드벤처 실내 곳곳에는 하츄핑·사뿐핑·아름핑·뽀니핑 등 티니핑 시즌6 인기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대규모 포토존을 조성했다.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를 따라 운행하는 '로티트레인'도 마법 열차로 변신해 넓은 실내
공간을 돌며 실제 에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이색경험을 선사한다.
매년 겨울이면 도심 속 크리스마스의 정취를 한껏 느끼게 해주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올 겨울에도 매일 오후 2시와 8시에 1층 퍼레이드 코스에서 산타와 요정이 사랑을 전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가 열리며, 가든스테이지에서는 매일 오후 6시 30분에 세계 장난감 백화점을 배경으로 한 '마법성냥과 꿈꾸는 밤' 공연을 연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겨울 시즌과 신년을 아우르는 기간 동안 티니핑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가며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PI뉴스 / 이상훈 선임기자 jow@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