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제철소 포스코봉사단 사진 공모전 '성료'…우수작 10점 선정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4-10-14 15:54:33

포스코봉사단 사진 공모전 '순간을 담다, 마음을 담다!'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 전남 광양시 최고령 어르신인 김소악(105세)씨에게 광양제철소 찰칵 사진재능봉사단이 촬영한 장수사진을 전달하고 있다. 우수 선정작 [광양제철소 제공]

 

14일 포스코 광양제철소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지난 8월 12일부터 한 달 동안 광양제철소 봉사단을 비롯한 포스코 봉사단원이 경험과 감동적인 순간을 사진 한 장에 담아 제출했다.

 

심사위원회는 지난 10일 접수된 작품 85개에 대해 △주제 적합성 △감정 전달력 △ 진정성을 기준으로 선정한 우수작 10점과 참가상 10점을 발표했다. 우수작 수상자들에게는 가을 분위기를 더해 줄 디저트와 소정의 선물 등을 제공했다.

 

지속가능경영실 사회공헌그룹 나영훈 그룹장은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얻은 행복과 감동, 동시에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것에 대한 희망과 자부심을 보여주신 한 분 한 분께 깊이 감사를 드린다"며 "포스코 재능봉사단 활동이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광양제철소는 재능봉사단 48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기준으로 임직원 인당 평균 봉사 시간 22.9시간, 전체 직원 대비 참여율 86.3%를 기록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