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삼겹살데이' 행사…시민들 구매 행렬 이어져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4-02-29 16:16:27

행사 시작 4시간 만에 준비된 물량 소진
3개 한돈 브랜드 참여해 1+1 판매 혜택 제공
3월 4~8일, '한돈몰'에서 선착순 50% 할인 판매

29일 서울 동아일보 앞 광장에서 진행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2024 '3.3 한돈 삼겹살데이, 한돈이 국룰!' 캠페인에 시민들의 구매 행렬이 이어졌다.
 

▲ 29일 한돈자조금의 삼겹살 할인 행사에 시민들이 구매를 위해 줄 서 있다. [하유진 기자]

 

이날 할인 행사에 방문한 50대 주부 A 씨는 "아침에 티비를 보다 할인 행사한다는 소식을 알고 옷만 챙겨 입고 바로 나왔다"며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집에서 한 시간 걸려서 왔다"고 말했다.


한돈자조금은 오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이날 포토 행사 및 할인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엔 △서울경기양돈농협 △강원양돈농협 △아이포크 총 3개의 한돈 브랜드가 참여해 한돈 '원플러스원(1+1)' 판매 혜택을 선보였다. 한돈자조금은 △삼겹살 1kg+삼겹살 1kg △삼겹살 1kg+목살 1kg △목살 1kg+목살 1kg로 구성한 한돈꾸러미를 각각 2만 원에 판매했다. 

 

오전 9시부터 진행된 행사는 4시간 만에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며 마감됐다.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선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다음 달 4일부터 8일까지 삼겹살 1kg과 목심 1kg이 세트인 꾸러미 하나를 선착순으로 한 사람당 50% 할인 혜택가에 제공한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연이은 물가 상승으로 장 한 번 보기가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한돈자조금이 삼겹살데이를 맞아 큰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일 년에 단 한 번 한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삼겹살데이 캠페인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