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이 사용하는 호호바 오일은 '4글자'?

권라영

| 2019-02-22 15:52:40

팬들, 호호바 오일 검색하며 추측 나서
지난달 다우니 어도러블 사태 재현될까

방탄소년단 정국이 호호바 오일을 사용한다고 밝히면서 호호바 오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지난해 12월 1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 멜론뮤직어워드(2018 MMA)' 레드카펫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병혁 기자]


정국은 22일 공식 팬카페에서 채팅을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점심 메뉴, 날씨, 운동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던 팬들은 정국이 브이라이브에서 언급한 호호바 오일에 관해서 물었다.

지난 17일 정국은 멤버 제이홉의 생일 기념 브이라이브에서 "호호바 오일을 발랐다"며 빛나는 얼굴을 자랑했고, 이에 사용하는 제품이 궁금했던 팬들이 직접 질문한 것.

그러나 정국은 "말하면 안 된다"고 주저했다. 이는 지난달 정국이 채팅 도중 어떤 섬유유연제를 사용하냐는 질문에 다우니 어도러블이라고 대답했다가 품절 대란이 벌어졌던 상황을 의식한 것으로 보인다.

정국은 계속된 팬들의 질문에 "세상에 비밀은 없다고 했다"면서 "4글자"라고 힌트를 줬다. 팬들은 즉시 포털사이트에 호호바 오일을 검색했지만 4글자로 된 브랜드명이 많아 추측에 난항을 겪고 있다.

호호바 오일은 호호바 씨를 압착해 추출한 식물성 오일로, 인체의 피지 성분과 유사해 피부에 잘 흡수되며 트러블 완화와 보습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K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