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인천펜타포트 락페 메인 스폰서 참여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5-07-31 16:06:36
KB국민카드가 다음 달 1일부터 3일까지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25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대규모 야외 공연이다. KB국민카드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스타샵'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고객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에는 KB국민카드 고객을 위한 전용 라운지를 운영한다. 에어컨이 설치된 1층 실내 공간과 페스티벌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2층 전망 공간, 야외 그늘막 휴게 공간 등으로 구성했다. KB페이 앱 고객은 앱 내 푸시 알림 설정과 이벤트 알림 동의를 완료하면 선착순으로 이용 예약이 가능하다.
카드 소지 고객 대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쿠팡 와우카드 고객에게는 스타일링 타투 서비스를 제공하고, 틴업 체크카드 고객은 룰렛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포토존과 놀이 공간 등 MZ세대를 겨냥한 콘텐츠도 준비했다. KB국민카드 라운지 2층에는 페스티벌 분위기를 살린 인증샷용 포토존이, 외부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조이풀'을 형상화한 조형물 '사이니지 포토타워'가 설치될 예정이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조이풀 게임존'에서는 △바스킷 농구 △콘홀 챌린지 △링던지기 게임 등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다음 달 1일부터 3일까지 스타샵 가맹점에서 KB국민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영수증 인증 시 라운지에서 경품 캡슐 뽑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 참여는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스타샵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문화 마케팅 활동이다"며 "고객들이 현장의 열기 속에서 다양한 혜택과 즐길 거리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