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5월 친절공무원 안다예 주무관-재거제향우회 고향사랑기부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5-01 16:05:59

경남 함안군은 '5월 친절공무원'을 선정하고 1일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번달 친절공무원은 세무회계과 안다예(행정 8급) 주무관이다.

 

▲ 안다예 주무관 [함안군 제공]

 

세무회계과 안다예 주무관은 관급자재 조달요청, 물품대금지급 업무를 맡으면서 평소 성실하고 긍정적인 자세로 업무를 진행한 점을 높이 인정받았다. 

 

조근제 군수는 "맡은 바 업무에 충실히 일하며 군민에게 친절 봉사 행정서비스를 제공한 직원에게 아낌없는 칭찬과 박수를 보낸다"며 격려했다.

 

한편, 군은 공직자로서 모범적 품행을 갖춘 직원들에 대해 격월로 친절공무원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자에게는 표창장 수여와 함께 인센티브로 함안사랑상품권을 제공한다.

 

재거제함안향우회 윤성원 회장, 함안군에 고향사랑기부

 

▲ 윤성원(왼쪽) 회장이 조근제 군수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군 향우들의 고향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6일 2024년 함안군민의 날 향우 만남의 장에서 재거제함안향우회 윤성원 회장이 함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 최고액인 500만 원을 기부했다.

 

군북면 오곡리 출신인 윤성원 회장은 군북중학교 31회 졸업생으로 유년시절을 함안에서 보냈다. 현재 거제시 연초면 소재 한국지엠거제서비스센터 대표이사로, 직원 120명 규모의 해당 기업을 2007년도부터 운영하고 있다.

 

윤성원 회장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함안을 응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기부가 함안군 발전에 조그마한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