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NHN 페이코와 '100원의 아침밥' 시행

김명주

kmj@kpinews.kr | 2023-09-11 15:47:22

신한은행은 NHN 페이코와 협업해 대학생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말까지 '100원의 아침밥'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00원의 아침밥은 신한은행과 NHN 페이코가 협업해 제공하는 이벤트로 스윗패키지를 이용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스윗패키지란 페이코 캠퍼스 이용 고객 대상 포인트 리워드 프로모션인데 신한은행 계좌로 포인트 충전 및 결제 시 혜택을 제공한다.

▲ 신한은행이 오는 11월 말까지 NHN 페이코와 함께 대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100원의 아침밥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 제공]

 

양사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농림축산식품부 협약 대학교가 제공하는 천원의 아침밥 사업에 대학생들이 교내식당에서 신한은행 계좌와 연결된 페이코 결제 시 900원을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주기로 했다.

이벤트는 ▲경희대(서울캠퍼스) ▲서울시립대 ▲순천향대 ▲안동대 ▲충남대 5개 대학교에서 11월 말까지 진행된다. 양사는 향후 협의를 통해 이벤트 적용 대학교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페이코와 협업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의 일상에 녹아드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명주 기자 km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