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보연엔지니어링·삼랑진라이온스클럽 이웃돕기 성금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2-20 16:12:29

경남 밀양시 삼랑진읍(읍장 민귀옥)은 20일 삼랑진읍 소재 보연엔지니어링(대표 정용식)에서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삼랑진라이온스클럽(회장 정동욱)에서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정용식(왼쪽 두번째) ㈜보연엔지니어링 대표가 삼랑진읍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이날 전달된 성금은 밀양시 행복나눔펀드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보연엔지니어링은 밀양시 삼랑진읍 용전산업단지에 위치한 롤 포밍, 핫프레스 자동화 설비 등을 제작하는 삼랑진의 대표적인 기업체로, 2019년부터 매해 이웃돕기 성금 기탁을 이어오고 있다.

 

삼랑진라이온스클럽은 지난 5일 삼랑진읍 새마을협의회의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배추 600포기를 지원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정용식 보연엔지니어링 대표는 "최근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동욱 삼랑진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지역의 봉사단체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이다. 지역발전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