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이웃돕기 행렬…삼보산업-지역자활센터·위드푸드트럭조합 성금·성품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1-25 15:47:02

경남 함안군 대산면에 소재한 레미콘 업체 ㈜삼보산업(회장 윤병고)은 24일 함안군청을 방문해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 정채근 삼보산업 부회장이 조근제 군수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삼보산업 정채근 부회장과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대산면 저소득계층 5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정채근 부회장은 "명절인 설이 다가오지만 여전히 힘들게 생활하는 이웃들이 있어 안타깝다"며 "우리 이웃들이 따뜻하고 편안한 생활을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함안지역자활센터, 성금 220만 원 기탁 

 

▲ 정해창 함안지역자활센터 센터장이 조근제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지역자활센터(센터장 정해창)는 24일 저소득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220만 원을 함안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함안지역자활센터 정해창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층 및 위기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정해창 센터장은 "저소득 이웃들을 위한 나눔의 의미를 담아 자활참여자, 돌봄사업 종사자, 센터 종사자 등 200여 명이 한마음 한뜻으로 성금을 준비했다"며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위드푸드트럭협동조합, 함안군 이웃 위한 라면 77박스 기탁 

 

▲ 박종진 위드푸드트럭협동조합 대표가 조근제 군수에 라면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위드푸드트럭협동조합(대표 박종진)은 군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77박스(1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위드푸드트럭협동조합 박종진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물품은 관내 저소득계층 77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종진 회장은 "곶감축제에서 푸드트럭을 운영하며 함안군과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어 기뻤다"며 "약소하지만 곧 다가올 설에 함안군 어려운 이웃들이 풍요롭고 편안한 명절을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