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호 "동두천 발전은 시민과의 소통에서 시작된다"

김채연 기자

cykim01@kpinews.kr | 2025-04-09 15:37:07

동두천시의회 의장 지방자치TV '더 인터뷰' 출연

동두천시의회 김승호 의장이 지난 17일 지방자치TV의 대표 인터뷰 프로그램 '더 인터뷰'에 출연해 의정 활동 성과와 동두천 비전을 제시했다.

 

▲ 김승호 동두천시의회 의장이 지난 17일 지방자치TV '더 인터뷰'에 출연해 의정 활동 성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지방자치TV 제공]

 

김 의장은 7대부터 9대 의회에 걸쳐 쌓아온 경험을 토대로 시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강조하며,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을 대변하는 것이 기초의회의 역할"이라고 말했다. 특히 지역 발전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으로 소요산 확대 개발과 신천 국가하천 축제 활성화를 강조했다.

 

그는 "경기 북부의 소금강인 소요산에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개발이 필수적"이라며, "신천 하천을 중심으로 한 종합예술제 개최를 통해 관광 활성화를 추진하겠다"는 의지도 보였다.

 

이어 김 의장은 동두천시의 현안 문제로 미군 부대 이전 후 지역 경제 침체와 청년 일자리 부족을 언급하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국가적 차원의 지원과 국가 산업단지 조성 등 정부 주도의 인프라 투자가 절실하다고 강조했다.

 

평소 스포츠맨으로 알려진 김 의장은 배드민턴 전용 체육관 건립과 국제 스케이트장 유치 노력 등을 성과로 제시하며,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해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김승호 의장은 "시민과 함께하며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의정 활동을 지속하겠다"며, "앞으로도 동두천 시민들의 행복과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동두천의회 김승호 의장이 출연한 '더 인터뷰'는 4월 11일 오후 1시 지방자치TV를 통해 방영된다.

 

지방자치TV 대표 인터뷰 프로그램 '더 인터뷰'는 매주 금요일 오후 1시에 방송되며, 유튜브(www.youtube.com/@지방자치TV)를 통해 다시보기 가능하다.

 

 

KPI뉴스 / 김채연 기자 cykim01@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