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법인 소호 솔루션 신용카드' 2종 출시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5-01-09 17:04:21
신한카드는 신한은행과 함께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신한법인 소호 솔루션 신용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소호 솔루션 카드는 개인사업자 전용 특화 상품이다. 국내외 이용에 따라 법인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포인트형'과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마일리지형' 2종으로 출시됐다.
포인트형 카드는 국내외 이용 금액의 0.5%를 법인 포인트로 기본 적립해 준다. 자주 이용하는 주유, 할인점, 손해보험 등 업종에서 이용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 2만 포인트 한도로 법인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마일리지형 카드는 국내외 이용 금액의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연간 3만 마일리지까지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개인사업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장 6개월까지 할부 이용이 가능하며, 2~3개월 할부는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신한은행을 결제계좌로 연결한 가맹점 대상으로는 매출액의 0.3%를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추가 제공한다.
해당 카드로 이용한 일시불 이용 금액을 '즉시결제' 할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즉시결제란 카드 대금 출금 전 일시불 이용 금액을 이용한 달에 미리 납부하는 것을 말한다.
신한카드는 소호 솔루션 카드 출시를 기념해 최대 2만 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신한 법인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고객이다. 오는 3월 말까지 카드 발급 후, 발급 다음 달 말일까지 1회 이상 이용하면 된다.
포인트형 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7000원, 해외 겸용(아멕스) 2만 원이다. 마일리지형 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 4만2000원, 해외 겸용(아멕스) 4만5000원이다. 신한은행 영업점을 통해 발급할 수 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