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산리오 인기 캐릭터들 애니로 독점 공개
김윤경 IT전문기자
yoon@kpinews.kr | 2024-05-03 16:36:14
또봇·시크릿쥬쥬 등 장난감 3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의 키즈 전용 플랫폼 '아이들나라'가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캐릭터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장난감 구매 시 사용하는 할인 쿠폰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3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아이들나라는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 인기 캐릭터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산리오캐릭터즈 : 슈퍼큐트 어드벤처'를 공개한다.
이 시리즈는 인기 캐릭터들의 일상을 다룬 2D(2차원) 애니메이션으로 아이들나라에서만 시청할 수 있다.
산리오는 '헬로키티'를 비롯, 다수의 인기 캐릭터를 보유한 브랜드다. 100종 이상의 캐릭터가 있고 각 캐릭터마다 별도의 스토리와 성격이 부여돼 있다.
이번 애니메이션에는 인형이나 문구로 만났던 인기 캐릭터들을 움직이는 영상으로 담았다.
애니메이션은 총 6개 시즌 90편으로 한국어와 영어 버전으로 제공한다. 3일 첫번째 시즌 5편의 콘텐츠를 선공개하고 아이들나라 모바일 앱과 유플러스티비(U+tv) 내 아이들나라 메뉴에서 순차 공개한다.
아이들나라는 장난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들나라 서비스 구독자 전원에게 또봇, 엉뚱발랄 콩순이, 시크릿쥬쥬 제조사인 '영실업' 공식 온라인몰 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아이들나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문자로 받을 수 있다.
최대 10만원 상당의 인기 장난감을 선물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들나라는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영실업의 인기 캐릭터 장남감을 선물한다.
LG유플러스 김대호 아이들나라CO(Chief Officer)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과 부모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동들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익시 기반 AI를 활용해 서비스를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윤경 기자 yoon@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