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박상웅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간담회 열어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4-26 15:43:17

경남 창녕군은 25일 군청 군정회의실에서 제22대 박상웅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간담회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 창녕군청 군정회의실에서 박상웅 국회의원 당선인이 군청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있다. [창녕군 제공]

 

이날 간담회에는 박상웅 국민의힘 밀양‧의령‧함안‧창녕 국회의원 당선인과 성낙인 군수, 도·군의원 등 17명이 참석해 정부 예산 확보와 군정 주요 현안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한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창녕군은 △부곡하와이 매각 및 개발 추진 △권역별 파크골장 조성 △ 창녕읍 옥천저수지 둘레길 조성 △영산 연지 스마트공원 조성 △우포 자연생태문화공원 조성 △영남일반산업단지 조성 △대합미니복합타운 조성 △마산지구 우수유출저감시설 설치 등 현안 보고를 통해 민선 8기 군정 정책방향을 공유하고 관심과 협조를 부탁했다.

 

또 △스마트 경로당 구축 △노인요양시설 확충 △국가 녹조 대응 전담기관 설립 근거 법률 발의 △창원산업선(창녕 대합산단산업선) 건설 △국도79호선 낙동강 부곡대교 건설 △지역농촌지도사업 활성화 등 정부 정책 반영 및 국비 예산 확보에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박상웅 국회의원 당선인은 "성낙인 군수님과 도의원, 군의원과 합심해 국비 예산 확보와 현안사업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창녕 발전을 위해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발 벗고 같이 뛰겠다"고 약속했다.

 

성낙인 군수는 "지금은 안정된 군정을 바탕으로 힘차게 도약할 골든타임으로, 국회의원 당선인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기대하며 소통을 잘하겠다"고 화답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